컨텐츠 영역
CI 의미
사람(人)에게 가장 중요한 교육을 재단이 열정·소통·혁신·변화로 이끌어 가고자하는 의지를 이미지화
- 미래 교육환경을 만들어가는 기관으로서의 지향점을 의미하기 위해 별의 이미지를 심볼화
- 사학의 첫 자음인 “ㅅ”을 표현함과 동시에 사람“人”의 이미지도 부여
: 사람을 키우기 위해 가장 중요한 교육을 지원하는 재단을 이미지화 - 빨강은 열정·에너지 행동적인 의미이며, 파랑은 소통·신뢰·성실이라는 의미 부여
: 공공기관으로서의 주어진 책임을 열정적인 에너지로 행동하여 경영성과 창출 및 내외부
고객과 성실히 소통하는 신뢰할 수 있는 공공기관을 지향해나가는 의미 - 변경된 영문로고는 변화와 혁신을 통해 지향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의미를 전달하고자 약자“O”를 이미지화
시그니쳐 좌우조합
시그니쳐 상하조합
KASFO 대표 색상
한국사학진흥재단의 브랜드 이미지는 CI를 구성하고 있는 4색을 대표색상으로 하여 시각적으로 표현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재단의 핵심가치를 전달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색채계획을 수립하여 활용한다.
-
Sky blue
- C : 100
- M : 33
- Y : 0
- K : 18
-
Strawberry red
- C : 0
- M : 88
- Y : 85
- K : 7
-
Signal blue
- C : 65
- M : 68
- Y : 0
- K : 53
-
Platinum grey
- C : 3
- M : 2
- Y : 0
- K : 52
KASFO 보조 색상
보조색상 1그룹은 CI와의 배치 시 시각적으로 편안함을 주고, 재단의 핵심가치*와 연계한 이미지를 대중적으로 표현하고자 할 때 활용한다.
핵심가치(PLUS) : 국민신뢰(Public trust), 미래선도(Leading future), 동반성장(Upgrading partnership), 행복나눔(Sharing happiness)
-
White
- C : 0
- M : 0
- Y : 0
- K : 0
-
Saffron yellow
- C : 0
- M : 8
- Y : 26
- K : 0
-
Rose pink
- C : 0
- M : 25
- Y : 10
- K : 0
-
Green mint
- C : 30
- M : 0
- Y : 15
- K : 0
보조색상 2그룹은 CI와 배치 시 시각적으로 강조되어 재단의 전문성과 진중한 이미지를 표현하고자 할 때 활용한다
-
Metalic gold
- C : 38
- M : 38
- Y : 68
- K : 0
-
Blue gray
- C : 58
- M : 38
- Y : 28
- K : 0
-
Midnight blue
- C : 100
- M : 100
- Y : 60
- K : 25
20주년 엠블럼
한국사학진흥재단
20주년 엠블럼 (20 th anniversary) 소개
20주년 엠블럼 (20 th anniversary) 소개
한국사학진흥재단(이하 ‘재단’)의 20주년 엠블럼은 1989년 설립 이래 우리나라 사학의 발전과 진흥에 앞장서 온 재단의 창립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되었으며, 교육 강국 실현에 대한 의지를 담아 책이 펼쳐지는 이미지를 형상화 하였다.
20주년 엠블럼 흑백변형
30주년 엠블럼
한국사학진흥재단
30주년 엠블럼 (30 th anniversary) 소개
30주년 엠블럼 (30 th anniversary) 소개
한국사학진흥재단(이하 '재단')의 30주년 엠블럼은 재단의 역사를 재조명하고 정체성 및 자긍심을 제고하기 위해 제작되었으며, 교육기관의 화합과 새로운 비전 등을 나타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