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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한국사학진흥재단의 입찰공고와 관련한 정보를 공개합니다.

(입찰공고) 한동대학교 2차 행복기숙사(사립) 가구 납품 및 설치 업체 선정

(입찰공고) 한동대학교 2차 행복기숙사(사립) 가구 납품 및 설치 업체 선정 상세정보

제목 (입찰공고) 한동대학교 2차 행복기숙사(사립) 가구 납품 및 설치 업체 선정
작성일 2019-09-04 작성자 자산운용팀
첨부파일 첨부파일 1. 입찰공고문[24].hwp, down : 5 첨부파일 2. 입찰유의서[7].hwp, down : 5 첨부파일 3. 제안요청서[7].hwp, down : 5 조회 37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 고 명 : 한동대학교 2차 행복기숙사(사립) 가구 납품 및 설치 업체 선정

. 사업개요

구 분

내 용

계약자

한동대학교 공공기숙사 유한회사, 한동대학교

위치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흥해읍 한동로 558, 한동대학교 내 2차 행복기숙사

수용인원

286(1인실:2, 2인실:142)

개관일정

‘203~

구매품목

사생실 및 공용공간 집기비품

비고

사생실 내 침대, 책상, 옷장 일체형 적용

[붙임]의 세부 구매내역 참조.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입찰(산출내역서 첨부), 직접 투찰

 

3. 낙찰자선정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4. 사업비 예산 : 450,000,000(VAT포함)

예산금액 범위 내 제안하여야 함.

 

5. 입찰 추진 일정(세부내용은 제안요청서 참고)

구 분

입찰공고

입찰참여등록

제안서평가

샘플설치

품평회개최

일자

2019.09.04()

2019.09.23.()

2019.09.25.()

2019.10.15.~10.16

2019.10.17.()

시간

-

~17:00

14:00~

10:00~17:00

14:00~

장소

나라장터 및 재단 홈페이지

한국사학진흥재단

한국사학진흥재단

경북글로벌교류센터

1층 컨퍼런스홀

 

 

. 입찰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동법 27조 및 동법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고 아래사항을 모두 충족한 자

1)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 2에 의거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2) 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5년간(2014년 9월~2019년 9월) 가구 납품 및 설치 단일계약으로 계약금액(부가세 포함) 4.5억원 이상 실적을 가진 업체(현재 수행 중인 사업 제외)
3) 입찰공고일 현재 공장등록증을 보유하고 사업자등록증에 가구제조업이 등록되어 있는 업체
4) 회사채 BB- 이상 또는 기업어음 B0 이상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BB- 이상 보유 업체
           ※ 회사채 또는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입찰공고일     전일 이전에 평가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하며,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5) 대리점이 참가할 경우 본사와 협의에 의하여 본사 명의로 입찰 및 계약에 참가할 수 있음 (위임장 구비시에만 인정, 대리점 명의로 입찰참가는 불가)
6)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한동대학교 공공기숙사의 입찰 및 계약업무와 일정에 차질을 주거나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참여할 수 없음.
7) 유한회사의 업체선정 방식에 동의한 자


  나.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 2019. 09. 23(월), 17:00까지
1) 제출장소 : 대구 동구 혁신대로 345/한국사학진흥재단 사업개발팀(4층)
2) 제출방법 : 우편 또는 직접 방문 접수
   ※우편으로 제출할 경우 ‘19.09.23(월) 17:00까지 도착분에 한하며, 반드시 등기발송한 후 해당업체는 도착여부를 확인하여야 함.
3) 입찰참가 제출서류(제안요청서 참조)
   ①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제안서 1set(원본1부, 사본 15부, 전산파일 1부)

 

제안서(사본)에 업체명 및 로고 등 업체명을 알 수 있는 표현이 포함되어 있을 경우, 입찰참가등록이 불가함

   ③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④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⑤법인등기부등본 1부.
   ⑥국세,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⑦납품실적증명원 1부.(입찰참가자격에 해당하는 실적)
      ※계약서, 세금계산서, 거래명세표 등 포함
   ⑧사업자등록증 및 공장인허가(등록) 증명서 각 1부.
   ⑨신용평가기관의 신용평가등급 확인서(공공기관 제출용) 1부.
   “품질 및 디자인 기술능력”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 각 1부.
      ※ISO 9001인증, ISO 14001인증, KOLAS, KS, V-check 에 한함
   서약서 및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각 1부.
   ⑫위임장(대리인이 참가할 경우) 및 참가자 재직증명서 각 1부.
    ※입찰참가 제출서류 중 사본을 제출하는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 필수

  다. 제안서평가 및 품평회 참가 업체 선정 통보
1) 제안서평가
   ①일  시 : 2019. 09. 25(수), 14:00~
   ②장  소 : 한국사학진흥재단 3층 회의실
              ※ 일정은 제안서 평가위원의 일정에 따라 변동 가능

2) 품평회참가 적격 업체 통보
   ①일  시 : 2019. 09. 26(목), 18:00까지
   ②통보방법 : 제안서평가 점수가 고득점 업체순으로 4개업체 개별 유선 및 서면 통보
   ③유의사항 : 제안서평가 결과 동점인 경우에는 「2.제품성능」, 「3. 납품계획 및 사후관리」, 「1. 기본정보」 평가항목순의 평점이 고득점자인자를 우선으로 함.

  라. 품평회 참가 시제품(샘플) 설치
1) 설치기간 : 2019.10.15.(화)~2019.10.16(수), 17시까지
2) 설치장소 : 경북 글로벌교류센터 1층 컨퍼런스홀
           ※경북 경산시 계양로 149(계양동 112), 영남대학교 생활관 단지 내
             (현장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으며, 대상자에 한해 개별통보 예정임)
3) 시제품 설치대상 : 품평회 참가 적격업체로 선정된 4개업체
4) 시제품(샘플) 설치 : 1인용 1set(품목별로 1개씩 설치)
           ※모든 샘플 설치완료 후 가림막(천막 덮개 등) 설치 필수(샘플 설치업체에서 준비)
5) 품평회 완료 후 다음날까지 철거를 완료해야 함(비용은 품평회 참가자 부담)
6) 최종 낙찰 업체는 사업장 내에 마련된 샘플실에 샘플가구를 설치하여야 함

  마. 품평회 실시
1) 개최일시 : 2019. 10. 17.(목), 14:00~
2) 준 비 물 :
   ①가격입찰서(산출내역서 포함) 1부.
   ②입찰이행보증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 1부.
   ③유의사항 : 가격입찰서 및 입찰이행보증증권은 반드시 사전에 밀봉 후 봉투 겉면에 입찰건명, 입찰일자, 업체명, 대표자명 기재 후 인감 날인하여야 함.
3) 실시장소 : 시제품(샘플) 설치장소
          ※경북 경산시 계양로 149(계양동 112), 경북글로벌교류센터 1층 컨퍼런스홀
4) 발표순서 및 시간
   ①발표순서 : 입찰등록순서 역순으로 진행
                           ※품평회 참여여부 유선통보시 발표순서 안내 예정
   ②발표시간 : 업체별 20분 이내(제안서발표 및 제품시연 15분 + 질의응답 5분)
  바.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2019. 10. 17(목), 품평회 이후 공개발표
  사. 가구 납품 및 설치 완료 : 계약체결일로부터 2020. 1. 31(금)까지
       ※ 공사추진 정도에 따라 변동가능


6. 기타사항
  가. SPC가 담합에 의한 입찰이라고 판단할 시 SPC의 결정에 따른다.
  나. 별도의 현장설명은 없으며, 필요시 개별적으로 현장 방문하여 확인하여야 한다.
  다. 입찰자는 공고, 입찰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명확히 이해,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 사항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 되는 문제는 입찰자에게 있다.
  라. 낙찰자가 계약 체결 후 물품을 납기 내 납품하지 못할 경우 그에 상응 하는 지체상금 및 손해배상을 청구 할 수 있다.
  마.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 업체의 부담으로 함.
  바. 입찰유의서 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사항에 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또는 관련 법령 및 법규를 준용할 수 있다.

7. 입찰문의
  가. 입찰관련 문의전화 : 053-770-2576, 2577
  나. 현장관련 문의전화 : 054-260-1134

201994

 

한동대학교 공공기숙사 유한회사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