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재단소개

보도자료

최근정보와 이슈등을 보다 신속히 전달하기 위하여 뉴스레터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한국사학진흥재단 등 대구혁신도시 8개 기관, 복지관에 성금 전달

한국사학진흥재단 등 대구혁신도시 8개 기관, 복지관에 성금 전달 상세정보

제목 한국사학진흥재단 등 대구혁신도시 8개 기관, 복지관에 성금 전달
발행일 2020-12-24 작성자 조지훈
첨부파일 없음 조회 70


"지역 꿈나무들의 행복을 위해 마음을 모았습니다"

대구 혁신도시 공공기관,

아동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전달


□ 한국사학진흥재단(이사장 지병문)은 12월 15일 대구혁신도시 내 8개의 공공기관(한국가스공사, 신용보증기금, 한국감정원,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 한국산업단지공단, 한국장학재단, 한국정보화진흥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과 함께 따뜻한 지역사회를 위한 10번째 공동 사회공헌활동으로 ‘아동 산타 겨울물품 선물꾸러미’ 성금을 전달했다.


 ◦ 대구혁신도시 공공기관이 한마음으로 기탁한 성금 2천 3백여만원은 대구 동구 내 5개 복지관을 통해 300가정의 소외된 아동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나기 위한 선물로 전달하여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할 수 있도록 후원하였다.


 ◦ 한국사학진흥재단은 2014년 4월 대구혁신도시로 이전한 후 혁신도시 공공기관과 함께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12월 사회공헌 협의체를 구성하여 올해로 7년째 공동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 지병문 이사장은 “대구혁신도시 공공기관이 한마음 한뜻으로 준비한 선물이 우리 주위의 아동들에게 잘 전달되어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가지고 바르게 성장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우리 공공기관들은 지역의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