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재단소개

보도자료

최근정보와 이슈등을 보다 신속히 전달하기 위하여 뉴스레터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부산·경남 지역 행복기숙사 ‘Happy Day’ 행사 실시

부산·경남 지역 행복기숙사 ‘Happy Day’ 행사 실시 상세정보

제목 부산·경남 지역 행복기숙사 ‘Happy Day’ 행사 실시
발행일 2018-10-30 작성자 이채린
첨부파일 첨부파일 캡처[28].JPG, down : 4 조회 47
캡처[28].JPG

부산·경남 지역 행복기숙사 ''Happy Day'' 행사 실시
- 부산 행복연합·동의대 행복기숙사, 성황리에 행사 개최 -


□ 행복기숙사(대표이사 김찬) 부산·경남지역에서는 기숙사 복지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지난 10월 16일부터 ‘Happy Day’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 이번 Happy Day 행사는 행복기숙사 부산·경남지역에서 공동으로 실시하는 첫 번째 행사로, 입사생들의 만족도 및 복지강화를 위하여 기획하였다.


□ 행사 주체는 부산행복연합기숙사(1,528명), 동의대학교 행복공공기숙사(1,628명), 고신대학교 행복공공기숙사(744명), 한국국제대학교 행복공공기숙사(580명), 부산외국어대학교 학생기숙사(1,316명)로 5개 기숙사(총 수용인원 5,796명)의 입사생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 지난 10월 16일에 동의대학교 행복공공기숙사, 10월 18일에 부산행복연합기숙사에서 Happy Day 행사가 많은 입사생의 참여 속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 동의대학교 행복공공기숙사에서는 중간고사 시험 응원 이벤트의 일환으로 입사생 1,000여 명에게 샌드위치, 음료 등 간식을 제공하였고,


□ 또한 부산행복연합기숙사에서도 중간고사 시험기간을 맞이하여 1,200여 명의 기숙사생에게 뷔페 제공 행사를 실시하였다.


□ 앞으로도 Happy Day 행사는 야외음악회(한국국제대), 영화제(부산외대), 뷔페 제공(고신대), 피부 퍼스널 컬러 진단(부산연합) 등 입사생 만족도 증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 특히, 한국국제대학교 행복공공기숙사에서 실시하는 야외음악회 행사는 가을의 중턱에서 지역주민들과 함께하는 축제의 장으로 기숙사 시설 개방을 통하여 주민들과 함께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는데 의의가 있다.


□ 행복기숙사 김찬 대표이사는 기숙사생들의 복지를 위해 진행되는 Happy Day 행사 활성화를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며, 종합적 대학생 주거복지 제공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거듭날 것임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