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고객광장

홈페이지 불편신고

홈페이지 이용 시 불편을 신고하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제목 개인정보 오류수정요청
작성일 2017-06-15 첨부파일 없음
공개여부 공개 진행상태 완료

회원가입이 처리되어 글을쓸수 있게 되기는 하였는데요, 위에 보시다시피 이름이 알수 없는 한자어로 등록되었습니다. 회원가입단계에서는 이름을 입력하는 절차가 없었고, 개인보안확인을 가입중인 통신사(KT)를 통해 인증절차를 거치니 자동으로 이름이 삽입되었습니다. 틀려도 제가 고칠수 있는 방법이 없네요. 홈페이지 관리자께서 조치바랍니다. 맞는 이름은 권연택 입니다.
답변일 2017-06-22 담당부서 연수정보화지원팀
전화번호 053-770-2574 조회 1297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정보화 담당 주임 박선국입니다.
우선 오류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발생한 문제(본인인증 후 이름 오입력)는 휴대폰을 통한 본인인증 후 개인정보를 수신하는 과정에서 사용자PC 환경 설정 등 기타 외부적인 요인으로 인해 발생한 인코딩 오류입니다.
관련 오류에 대한 조치는 완료된 상태이며, 앞으로도 홈페이지 이용에 있어 불편함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담당자 : IT혁신부 오창기 선임행정관
  • 전화 : 053-770-25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