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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공개

고객만족도 조사

한국사학진흥재단의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입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PCSI)조사

조사목적 : 공공기관의 고객중심 경영 촉진을 위해 국민 서비스 개선에 활용
조사근거 : 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 제13조제2항(고객헌장과 고객만족 조사)
조사기간 : 2019년 1월~2019년 2월
조사수행 : 기획재정부 통합 주관 및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조사내용 : 공공부문 고객만족도 평가 모델(PCSI)을 활용하여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수준 조사
조사결과 : 2018년도 PCSI 점수 86.2점

PCSI 연도별 추이

PCSI 연도별 추이 그래프 설명